HOME > 고객지원 >
고객 서비스
사용법안내
공지사항
고객의견
자료실
고객센터
1544-9808
무인택배시스템 고객지원
img_310_01
저희 무인택배시스템은 고객의 편의를 위해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각종 고장신고 및 기타 문의는 당사 고객센터에 각종 고장신고 및 기타 문의를 주시면 최선을 다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주요 서비스
  1. 무인택배 시스템 관련 문의
  2. 원격관제 서비스
  3. 시스템 고장 신고접수
  4. 전문기사 출장수리 [하자 보증기간 내 무상(고의적인 파손 등 제외 / 유지관리계약 별도안내)]
  5. 관리자 사용법 교육 접수[최초 설치 시 1회 및 기타 사유 발생 시 문의]
  6. 소모품 구매 안내 등 기타 문의
출장 수리 서비스
전국 어디서나
신속 정확한 출동 서비스 제공
img_310_02
헤드의 출장 수리 서비스는?
당사의 원격관제 및 현장조치로는 원상복구가 힘든 상태일 경우, 콜센터를 통하여 365일 언제나 고장신고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접수 이후 해당 지역 담당 전문기사가 신속한 출동 및 점검, 수리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주요 서비스
  1. 하자보증기간내 장비의 오작동 및 고장 무상수리 제공 (파손 및 재해로 인한 공장은 실비청구)
  2. 고장부품 무상교체
  3. 점검 및 수리 후 해당 제품 BOX 관리 서비스
  4. 필요 시 관리자 사용법 교육 [관리직원 변경 및 기타 사유 발생 시 문의]
락 Community
택배찾기
택배 보내기
정보 변경(비밀번호 변경, 전화번호 변경, 등록 입출력카드 변경)
택배C PLUS
회원가입
택배 / 우편물 찾기
택배 / 우편물 보내기
택배C BASIC
잠금장치 안내
택배 찾기
공지 사항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번호 제목 작성자
고객 의견 자주묻는 질문
고객의견
당사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 한분 한분의 소중한 의견이나 아이디어에 귀 기울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
* @
* 문의 및 의견 내용
자주묻는 질문
고객분들께서 가장 많이 주시는 질문과 답변들을 모았습니다.
이사를 와서 택배함 비밀 번호를
모르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택배함 비밀번호 확인 방법
◆ 입주민이 직접 콜센터로 전화 하였을 경우 비밀번호 조회 후 관리사무실로 전달 > 입주민 관리실 방문하여 수령
◆ 관리사무실 직원이 콜센터로 전화 하였을 경우 관리사무실 직원 확인 후 비밀 번호 전달
택배 발송을 하였는데 표시창에 안나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발송 및 수거 안내

배달된 물건만 화면에 표시 되시고 발송 하신 물건은 화면에 동호수 표기가 안됩니다. 발송하실때 발급받으신 영수증이나 혹은 발송번호 기억하시나요?

◆ 발송 번호 조회 방법 >> 거주자 클릭 >> 정보 변경 클릭 >> 발송번호 클릭 발송번호 확인 후 보내시려는 택배사에 전화 하셔서 발송번호를 전달해주셔야 합니다
◆ 수거하시는 방법 >> 배달자 >> 해당 동호수 입력 >> 택배사 선택 >> 화물수거 >> 해당 동호수 재입력 >> 발송번호 입력
실수로 배달할 동호수가 아닌 다른 동호수로 배달 처리를 하였습니다 문 좀 열어 주시면 안될까요?
배달자 오배송 관련 안내
택배가 배달 완료처리가 되면 배달된 해당 동호수로 알림서비스가 전송되기 때문에 입주민 동의 없이는 택배함 문의 개방이 불가합니다.

절 차 안 내
잘못 배달된 입주민에게 택배함 문 개방 요청 해당 입주민이 부재 중일 경우 관리사무실에 방문하셔서 상황 설명하시고 관리사무실 직원분이 해당 입주민에게 문 개방에 대한 동의를 구하신 후에 관리실직원과 함께 현장에서 콜센터로 전화를 주시면 관리실 직원 확인 후 원격으로 택배함 문 개방이 가능 합니다.
택배함 화면에 배달된 물건은 많이 없는데 물건을 넣을 공간이 없어요
◆ 같은 동호수로 배달된 물건이 여러 개일 경우 화면에는 표시가 하나 만 됩니다.
◆ 발송 하신 물건은 화면에 표시가 안됩니다.
◆ 등기박스인 경우 택배 배달이 불가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인하여 실제 택배함 박스 개수보다 배달 표시된 개수가 적어도 물건 넣을 공간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물건을 배달 하였는데 물건을 못받았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사용 이력조회 하는 방법
◆ 콜센터 및 관리사무실 PC로 사용 이력 조회 가능
◆ 받으실 동호수 및 보관한 박스 번호 , 날짜 , 택배사 등으로 사용 이력 조회 가능
택배 수령시 비밀번호 입력후 화물보관되어 있다고 하는데 화물 보관 박스가 안보입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택배함의 폭이 넓어서 화면에 표시가 다 안될 경우 화면이 분할되어 표시됩니다. 화면 우측 상단의 '다음’ 버튼을 클릭 후 보관된 박스 확인하시고 수령하시면 됩니다
자 료 실
번호 제목 다운로드